▲트위젤&트위젤 숙소 ▲트위젤 에어비앤비 ▲에어비앤비 ▲에어비앤비 ▲할인코드 ▲에어비앤비 할인 ▲에어비앤비 노르웨이 여행 중 가장 호스트와 이야기를 많이 하던 중.그리고 제일 감사했던 곳
>
1위치 위치는 중심가와 조금 떨어져 있어 차가 있으면 편리하다.마운트 쿡 트레킹을 위해 잡은 숙소로 마운트 쿡 후카베리 코스까지 차로 45분 정도 걸어야 한다.2박 3일 이용.
>
도로 옆에 있지만 에어비앤비 팻말이 있어 쉽게 찾을 수 있었다.
>
집은 2층집이구 내가 도착한 날 호스트가 병원에 갔기 때문에 편지를 써주었다.
>
거실 겸 주방 겸 탁자가 있는 공간.벽지가 화려했지만 생각보다 아늑한 공간이었다.
>
식탁에 햇살이 내리쬐어서 너무 평화로운 느낌.
>
4주방 쪽 모습인데 요리를 잘하는지 다양하게 조미료와 식재료가 있었다."얘기하면 모두 사용가능하다고 말씀하세요. 아침식사로 식빵, 버터, 과일, 시리얼, 계란 등을 받아 잘 먹었다.냉장고의 빈 공간이 별로 없기 때문에 많이 넣을 수는 없다.
>
주방에 앵무새가 있는데 사람 안 오고 혼자 돌아다닌다.전자레인지, 오븐, 가스레인지, 토스트기, 식기세척기, 커피머신 등 다 있다.조미료, 오일 등 있음.
>
1침실 내 방은 1층에 있지만 슬라이드 문을 열면 방, 욕실, 화장실이 모두 있는 구조다.그래서 완전히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.들어가자마자 상쾌함이 느껴진다.주변에 마당이 있어서 벌레들이 욕실에서 죽기도 하지만 침실은 너무 깨끗하고 좋았다.
>
화장대가 있어서 물건을 두고 와서 다행이야.캐리어가 두 개라면 좀 좁을지도 몰라.
>
화장실은 따로따로 되어 있다.샴푸, 바디워시, 린스, 드라이기 등 충분히 있음.
>
아담한 욕실
>
이 집은 동물을 열심히 한다.양 사진 찍는데 갑자기 나한테 돌진하는 양 때문에 깜짝 놀래 ᄏᄏ 빨래도 할 수 있어 ᄏᄏ 세탁하는 곳은 마당 쪽에 있고, 물어 보면 가르쳐 줍니다.좋은 일 1. 호스트: 호스트가 너무 좋았다. 첫날은 환영의 의미로 저녁도 같이 먹자는 것, 마운트 쿡이 아닌 빙하로 가는 방법도 가르쳐 주기도 한다.깨끗하고 산뜻한 방, 아깝지 않은 에어비앤비 할인방법은 아래 클릭(숙소, 가격문의는 비밀로!) https://www.airbnb.co.kr/c/nanyic4?s=0
한국계 정보보다 할인되는 노르웨이 계정은 하단 클릭! (노르웨이 계정 만드는 방법-여기를 클릭)s://www.airbnb.no/c/nanyic4?s=0